세금계산서 발행관련 안내입니다.
1.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배송이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이 가능합니다.
- 마이샵 > 주문조회에서 "배송완료" 상태일때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이 보입니다.
4. [세금계산서 신청]버튼을 눌러 세금계산서 신청양식을 작성한 후 팩스로 사업자등록증사본을 보내셔야 세금계산서 발생이 가능합니다.
- 팩스번호 031-336-1368
(사업자등록증사본에 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 빠른처리를 위해 팩스발송 후 031-336-1369 전화하여 수신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5. [세금계산서 인쇄]버튼을 누르면 발행된 세금계산서를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사항
*부가가치세법 변경에 따른 신용카드매출전표 및 세금계산서 변경안내
1. 변경된 부가가치세법에 의거, 2004.7.1 이후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
2. 신용카드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부가가치세법 시행령 57조)
3. 상기 부가가치세법 변경내용에 따라 신용카드 이외의 결제건에 대해서만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